본문 바로가기

목관악기/색소폰 마우스피스

[마우스피스] 독일 'AW'사, Wave 마우스피스

 

 전 세계적으로 색소폰 인구가 급증하면서, 악기 뿐 아니라, 색소폰 악세사리들도 수없이 많이 개발되고, 출시되고 있습니다. 그 많은 제품 중에, 나에게 꼭 맞는 제품을 찾기라 쉽지 않죠~~

 이런 와중에, 우리 한국에서도 새로운 마우스피스들을 많이 연구하고, 개발하여, 국내생산품이 많이 출시되고, 많은 관심을 끌고 있지만, 지속적인 만족을 주기란, 아직 많은 부족한 것이 현실입니다.

  색소폰 역사가 긴 미국, 유럽, 일본 등 다른 나라들과 비교하면, 기술,성능면에서 많이 뒤쳐지고, 부족한 점이 많이 발견되고 있는 것이 사실입니다.

저희 새음악기사는 야마하, 셀마 대리점이자, 여러 마우스피스의 독점 에이전티로서, 매년 악기 전시회에 참가하면서, 새로운 제품을 시연해 보고, 발굴해 나가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 중, 최근 독일 'AW' 사와 저희 새음악기사와 함께 개발한 마우스피스는 기대 이상의 성과가 나와,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문의해 주시고 계십니다.

저희 사장님께서, 'AW' 즉, 독일의 마우스피스의 기술, 또한 특수 재질의 특성을 지금껏 봐 오면서, 우리 한국 색소폰 연주자들이 선호할 만한 마우스피스를 개발해 보고자, 'AW' 사에 자문을 구해왔습니다.

그리하여, 탄생한 'AW' 마우스피스가 'WAVE' 라는 모델의 마우스피스입니다. 특히나, 현), 한국색소폰 협회 회장이신 '김원용' 선생님께서 여러 샘플링 테스트를 해 주시면서, 최종적으로 개발되어, 출시된 제품이 'WAVE' 라는 마우스피스 입니다.


가장 큰 특징은,,,

1. 고분자 중합체의 특수 재질로 만들어진 소프트 러버의 재질에서 오는 풍성하고, 볼륨 있는 소리가 가장 큰 특징이며, 소프트 러버지만, 하이 베플에 미디엄 챔버로 메탈과 같은 힘있고, 웅장한 소리 표현도 가능합니다.

2. 연주자가 컨트롤 하기가 쉬어, 예민하지 않고, 적은 호흡으로도 힘있고, 풍성한 볼륨 표현이 가능합니다.

3. 그 외 세부 사항은 아래 그 설명을 참조해 주시면 됩니다.

'김원용' 선생님이 ' AW WAVE' 마우스피와 관련해 인터뷰 한 동영상입니다. 짧은 시연도 함께 해 주셨으니, 제품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참고해 주세요.

AW 앨토 WAVE 마우스피스 - 6, 6*, 7, 7*, 8 호수가 있습니다. (중간 사이즈 - 6*)

AW 테너 WAVE 마우스피스 - 6*, 7, 7*, 8 호수가 있습니다. (중간 사이즈 - 7*)



 

위 제품에 관심있으신 분들은 저희 홈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하며,

저희 매장으로 악기와 리드를 가지고 오시면, 짧은 시연도 가능합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